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15

장한평맛집 일번지정육식당에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 왔습니다. 오늘은 정말 최강한파를 자랑하네요. 낮기온이 영하 8도.. 완전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셔야 됩니다.얼마전에. 친구와의 만남으로, 오랜만에 소고기를 먹고 왔답니다. 된장찌개도 아주 맛있게. 소고기도 정말 맛있게. 오랜만에 입맛이 돌아온것 같더군요. 이번에 다녀온곳은 바로 장한평의 일번지정육식당입니다. 제대로 먹방탐방한곳. 장한평맛집 그럼, 어떤곳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장한평 일번지정육식당 장한평역 3번출구나와서 50미터만 가면 우측에 위치.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는데. 저녁시간은 주차공간이 부족할 정도입니다. 알아서 주차를.. 소고기 제대로 먹고싶다면 일번지정육식당을 빠질 수 없는것 같습니다. 벌써 이곳에 간것이 3번째가 되네요. 평일저녁도 손님이 많은데. 주말저녁은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것이 좋습니다. .. 2018. 12. 27.
삐에로쑈핑 가산 w몰에도 오픈했네요. 예전에 다이소가 없던시절, 일본갔을때 100엔 숍이 너무 신기했죠. 물론, 돈키호테라는곳도 보았을때 정말 신기했는데. 이젠 어떤가요? 다이소는 이젠. 만물상이 되어버려서, 한국의 어느곳이든, 쉽게 찾아볼 수 있고, 필요한것이 모두 모여있는곳이죠. 그런데.. 이것이 왠말인가요? 드디어 한국에도 일본의돈키호테가 상륙한듯..아마, 일본여행가면 여행필수코스로 돈키호테는 누구나 가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한국과 일본의 차이는 어떨까요? 한국은 삐에로쑈핑. 일본은 돈키호테.. 이름부터 다르네요. 한국은 요지경 만물상 쇼핑몰이라고 하네요. 삐에로쇼핑이 명동, 논현, 삼성동에 이어서, 드디어, 가산 w-mall 에 오픈 12월 14일 오픈을 했답니다. 다른곳은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아는것이 이것이 전부네요. 가.. 2018. 12. 26.
부자되는법 부자와빈자의차이를 기억하자 부자되는법 궁금하지 않은가요? 아니면, 난 부자가 되면 뭐해 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나요? 일단, 오늘의 포스팅은 부자가되고싶은분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겠습니다. 많은분들이 남과 다른 인생을 살기위해서, 뛰어다니고 열심히 일해서, 부자가 되려고 하지만, 무조건 열심히 뛰어다닌다고 부자가 되는것이 아니란것을 저는 너무 늦게 알았답니다. 요즘, 부자가 되고싶은마음에 주변의 투자처도 알아보고 기웃거리고 있는데요. 지금 당신은 과연 어디에 서 계신가요? 부자되는법 궁금하신가요? 우리나라에서 상위1%에 속하려고 한다면, 약100만달러를 넘게 가져야 된다는데요. 그럼. 상위 1.7프로에 속한다고 합니다. 그럼 한국인들 백만장자는 현재 75만 3503명으로 집계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굉장히 많은것 같습니다. 주변에는 .. 2018. 12. 20.
12월여행지추천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 가고싶네요. 12월도 이제 10일정도 남았네요. 12월은 알차게 보내야지. 각오했는데. 역시 시간은 빠른것 같습니다. 12월에 좀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오늘 12월여행지추천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은 겨울만되면 오색별빛정원전으로 환상적인곳으로 변하는 곳입니다. 가까운곳 청계천에서도 크리스마스축제가 있는데. 연말에 한번쯤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12월여행지추천 아침고요수목원 이곳은 10만여평의 면적이라고 합니다. 규모가 굉장하죠. 2018년 12월5일~2019.3.31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성인, 9,5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6,000원 여행은 언제가도 좋은곳, 단순히 새로운것을 보는것이 아니죠. 개인마다 여행의의미는 달라질것이라고 봅.. 2018. 12. 20.
독산역 근처호텔 SI호텔오픈한곳 잘 쉬다 왔어요 안녕하세요. 직장동료들과 회식 요즘 많으시죠. 집도 멀고, 회사근처에서 회식했다면, 역시. 근처에서 숙박하는것을 추천드려요. 예전에 날밤새고, 술마시고, 잠도 안자고 출근 했던거 같은데, 세월은 못잡는것 같습니다. 몸이이번에 회식후에 다녀온 독산역근처호텔 SI호텔리뷰 남기겠습니다. 독산역근처 SI호텔 오픈기념다행히 모텔이 아니라서 기분좋았던 곳입니다. 오픈한지도 얼마안되어서, 깨끗했지만, 새집증후군인지. 아직 냄새가 남아있더군요. 그래도 담배냄새보다는 괜찮았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이용할때는 택시이용, 도보이용하고 싶다면, 독산역2번출구 이용하면, 바로 도보로 가능한 곳입니다. 일단, 차량이동했는데. 오픈한 곳이라서, 깔끔했죠. 외부사진을 못찍었어요. (사진출처: 가산SI호텔 홈페이지) 스탠다드더블 .. 2018. 12. 19.
도어락영화 현실에 있을법한 이야기 혼자살기무섭다 영화를 보면, 현실인지, 영화인지 분간이 안될때가 있다. 이번에 본 12월개봉작 영화 도어락이 그렇다. 비현실적인것보단, 현실적으로 있을법한 이야기. 내가 조심해야 되는 이야기 같아서, 좀 썸뜩했던영화이다. 12월개봉 이것저거 볼것이많은영화들. 이번엔 도어락을 보았는데, 일단, 재미있었냐 없었냐를 말하기전에, 어떤 메세지가 있는지. 조금 생각하게 된 영화다. 요즘. 세상이 너무 많이 변하고, 정신분열자들도 많아지고, 일단, 뭐든지 조심해야 되는 세상이다.특히 혼자사는 여성,.. 필자처럼 말이다. 무서운것이. 혼자사는여자의 생활을 누군가 지켜본다는것은 정말 소름돋는 일이다. 도어락 12월상영중영화공효진. 김예원, 김성오, 조복래, 이가섭이 등장한다. 간단한 줄거리 혼자 사는 여성, 오피스텔에서 살면서, 뭔.. 2018. 12. 18.
난방비절약법 폭탄요금줄이는법 기억하자 올여름은 너무 더워서 어떻게 보냈는지도 기억이 안납니다. 그럼. 올 겨울은 얼마나 추울까? 많은 분들이 여름은 더웠으니, 겨울도 추울꺼야~~~결국 겨울 난방비 걱정이 미리 앞서는데. 오늘은 제가 한파에도 걱정없는 난방비절약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겨울철의 실내온도 어느정도로 유지하고 계신가요? 너무 온도가 높은것은 아닌지 확인해보는것도 좋을것입니다.겨울철 적정실내온도 맞추면서, 건강해지고, 난방비폭탄줄이는법도 알게된다면 일석이조겠죠? 난방비절약법 지금 당신집은 ? 추위를 워낙많이 타는 분들, 저를 비롯해서, 많은분들이 계실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겨울철 뭘 입어도 춥고, 사실, 그 기분 아는분들은 크게 공감하실 겁니다. 몸의 건강을 위한 면역력증가를 위해서, 각자 노력하는것이 더욱 좋습니다. 간단한 스트레.. 2018. 12. 18.
녹차원 레몬생강차 겨울만 되면, 몸이 차가워지기때문에, 이런 레몬 생강차를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먹으면 좋을것 같은 차한잔이 필요했죠. 매일 마시는 커피, 녹차보다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레몬생강차는 왠지. 좋을 것 같았습니다.일단, 리뷰 올려봅니다. 녹차원 레몬생강차 레몬 50%, 생강 50%, 레몬청과 생강청의 조화로움, 이젠. 집에서, 회사에서도 아주 편안하게 맛있는 레몬생강차를 즐길수 있습니다. 항상 유자차만 먹었는데. 생강차의 메운맛을 레몬이 잡아주는 느낌. 새콤하면서 달콤한맛이 좋더군요. 녹차원레몬생강차 음용방법 : 제품 3~4스푼 (약20g)이용. 냉수나 온수등을 이용해서 드시면 됩니다. 냉수보다는 온수가 좋은거 같아요. 체온도 따뜻하게 해주는데.생강까지 먹으면, 더욱 몸이 따뜻하게 보호.. 2018. 12. 11.
2018년사자성어 정리 세상이 많이 바뀌면서, 신조어 생기듯이 사자성어의 변화를 볼수 있는것 같다. 어쩌면 웃고픈 사자성어같기도 하다. 2018년 올해의 사자성어를 성인남녀 2천917명 대상으로 설문조사, 2018년사자성어 1위 종합1위가 바로 "다사다망" (多事多忙) 14,2% 즉, 눈코뜰새없이 바빴다라는 설문조사, 완전 공감가는 내용이다. 남의 일같지가 않은데, 종합1위라니, 2018년 사자성어 2위 고목사회 (枯木死灰)13.0%차지.. 이건 "말라 죽은 나무와 불이 꺼진 재" 형상은 고목과 같고, 마음은 불이 꺼진 재 같아서, 기가없고, 용기가 없다는 의미,, 현대인들의 무기력함을 보여주는 상태라는데, 이것도 완전 공감가는 2018년사자성어네요. 고목사회.. 저도 굉장히 무기력했던거 같으니... 2018년사자성어 3위 노.. 2018. 12.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