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인스타그램 푸시알림 설정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6.


SNS를 하게되면, 푹빠지게 되는것같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 유저분들이 사진 한장만 올려도,  좋아요. 클릭해주는 인스타유저분들 너무 고맙기도 하죠.  좋은것도 있지만, 계속해서, 알람이 울린다면, 정말 괴로운일.. 

모바일 사용하면서, 모든 알람창, 푸시알림설정을 하는 방법만알아도, 사용하기 편할겁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푸시알림 설정방법과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푸시알림 간단히 설정하고 해지하기


인스타유저는 아니여도, 가끔 올리는 사진에 댓글이나, 좋아요, 푸시알림으로 괴로운분도 있지만, 반대로 모든 알림창을 해제를 한분이 있을겁니다.  알림설정방법은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서 알림창 허용

인스타에서는 푸시알림 설정을 했는데, 전혀 알림을 받을수 없을때는 핸드폰 애플리케이션에서 설정을 해야됩니다. 


2. 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Istagram) 알림 "허용됨"을 클릭한후, 알림허용, 팝업으로 미리보기, 등,, 선택을 하면 됩니다. 

알림허용할때와 안할때,  

만약, 인스타그램 푸시알림설정을 아무리 해놓아도, 애플리케이션 알림을 "비허용"으로 설정해두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푸시알림 설정방법

1. 푸시알림

처음 인스타로 접속이 되면, 하단에 사람모양을 클릭합니다.

2. 우측상단 3개를 클릭한다.


3.푸시알림설정한다. 

새팔로워, 좋아요, 수락한 팔로우 요청등, 해제와 모든사람중에 선택을 합니다. 인스타그램 '덧글'만 푸시알림 받고 싶다면,  "모든사람"에 체크, 

아주 간단하게, 설정하고, 체크하는 방법입니다. 



오늘도 아주 간단하게 알면 쉽고 모르면 헤매는 인스타그램 푸시알림 방법  도움이 되셨는지요?  이젠. 설정할때, 해제할때를 선택해서,  알림을 확인할수 있을겁니다. 아예 모두 꺼놓고 싶을때는 그냥, 에플리케이션" 비허용"으로 해놓으면 가장 간편합니다. 

관련글

인스타그램PC버전 사진올리는방법

인스타그램 계정추가하는법 아이디 한개 계정두개 만드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