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먼지제거테이프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 초강력점착테이프 추천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7.




집안 필수품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의 집안필수품은 먼지제거테이프입니다. 머리카락부터, 여러가지 먼지등등. 이젠 필수품이 될 강력점착 먼지제거기 입니다. 그동안 일본제품 먼지제거테이프만 를 사용하다가  여태 몰랐나 싶네요..



먼지제거기테이프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는 친환경 점착제를 생산한지 벌써 40년 되었다고합니다. 정말 오래되었죠..청소기로 못하는것들, 특히 요즘같이 황사나 미세먼지가 뿌옇게 있을때.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가 가장 좋더라구요.. 보이지 않는 먼지 아마 쓱... 싹... 해보면,, 까맣게 보이는.. 먼지.. 진짜 없어서는 않되는 제품 인것 같습니다.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 먼지제거기 다른제품과 차이점


1. 강력 점착제로 되어있음

가끔 급하게 구입해서, 가격 저렴한것 사용하다가, 사용도 못하고 금방 한통이 없어지는 경우 보셨을텐데요.. 점착제가 전혀 제 구실을 못하더라구요.... 강력점착제라면 일단, 일회용이라고는 하지만, 정말, 여러번 먼지제거가 되고, 구석에 떨어진 동전까지도 붙더라구요.. 먼지제거테이프는 역시 강력점착이 가장 중요한거 같습니다.







2. 일자컷팅 

이지클리너 사용후 컷팅을 하다가 낭패를 보는경우, 아무리 컷팅하려고 해도 안되고,  몇장씩 뜯어지는 경우도 많이 있었을텐데요. 일자컷팅즉,, 컷팅선이 명확하게 구분이 되어있어서 뜯기가 정말 편합니다. 이젠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그렇다면, 좀더 오랬동안 사용할수 있어 절약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3.의류용,, 청소용 선택의 폭이 가능

의류용은 손잡이 부분이 편하고, 청소용은 애완용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먼지나 보풀이 일어날때 의류용은 휴대하기 좋아서, 들고다니면서, 간단하게 의류먼지제거기 테이프로 좋습니다. 양복이나 블랙옷을 입고 잔먼지 때문에 고민 많았다면 이젠 해결이 되실겁니다. 


청소용은 워낙 사용하는곳이 많이 있습니다. 머리카락, 잔먼지, 눈에 잘 안보이는먼지부터, 매트속의 숨어있는 먼지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사이즈는 가로 10cm,  세로 10cm, 65매로 구성된테이프이지클리너입니다.



테이프클리너, 초강력점착에 뜯기편한 일자컷팅까지 이젠 우리집 생활 필수품이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로 바뀔것 같네요.. 





 지금 이벤트기간


1. 제품 2개 이상 구매시. 리필1개 추가 증정 (50명 선착순)

2. 제품 10개 구입하면 10개 추가증정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