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54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 럭셔리 레스토랑 맛도 야경도 굿 나니아레스토랑은 서귀포시 중문단지와 산방산사이에 예래포구주변에 위치한곳에.. 풀빌라&호텔인 베이힐풀앤빌라내의 새롭게 단장한 럭셔리한 레스토랑입니다.식사시간도 정말 최고의 시간였는데요. 역시, 먹는 즐거움이 중요한것 같았어요. 베이힐풀앤빌라 저의 숙소 오션빌라 바로 옆에 나니아 레스토랑이 있어요.. 저녁시간 예약해서 6시30분에 일몰도 볼수 있고, 야경도 볼수있는시간 이였기때문에. 사진열심히 찍고, 나니아 저녁에 찍으면 이렇게 전광판색상이 변해요. 바로 이곳.. 나니아 레스토랑의 모습, 날씨가 좋으면 테라스에서 멀리 바라보이는 마라도와 가파도를 보면서, 식사를 하는것도 최고입니다. 멋진배경에 멋진 테라스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최고!!!!.....이죠.이곳에선 스몰웨딩,하우스웨딩도 한다고 하는데. 결혼준비.. 2017. 5. 31.
다이어트의적 식탐 바로 스트레스가 원인이다 사회생활하면서, 스트레스 없이 사는 사람이 있을까요? 어린아이들도 스트레스를 받고 산다는데. 실제로 살이 찌고 많이 먹을때는 불안하고, 우울하고 스트레스많을때 그러는거 같습니다. 항상 뒤돌아보고 정신차리고 보면 늘어난 몸무게로 정신이 번쩍들때가 많죠. 긴장을 풀면 어느새 늘어난 체중계의 바늘방향의 위치.. 정말 충격적이고 또 충격, 나도 모르는 스트레스를 받아서, 조금씩 먹어둔 음식이 제대로 소화가 되기전에 칼로리 소모가 되기전에 또 식탐까지. 반복적이더군요.. 점점 게을러지고 싶고, 자고 싶고, 우울하고 부정적인 생각만 들면서, 거울 보는 시간이 점점 멀어지면, 어느새 늘어나는것은 몸무게증가, 즉,,,,, 비만,, 이죠. 안먹고 굶기도 하는데.... 아마,, 이런 식의 다이어트를 하려는 분들 많으실텐데.. 2017. 5. 31.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오션빌라 독채 다시 가고싶은 곳 제주도여행 이번엔 큰맘먹고 떠난곳이라서, 숙소 정하는데 신중하기로 했습니다. 가족,친구,연인,모임등, 함께 할수 있는곳이 어떤곳이있을까요? 멀리 바라보이는 바다와 마라도와 가파도가 보이는 곳, 뷰~~~가 너무멋있어 떠나고 싶지 않은곳입니다. 제주도 베이힐풀앤빌라에서 한달만 살고 싶더라구요. 이번에 3박4일 제주도여행중 2틀째 숙소 중문에 위치한 베이힐풀앤빌라 펜션보다 좋고 호텔이라 부를수 있는곳, 아마 이곳일것 같습니다. 소중한가족,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서 베이힐호텔의 럭셔리공간, 스펙을 자랑해준다고 해서 선택된 곳입니다. 일단, 위치알려드릴께요. 중문 베이힐풀앤빌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예동 1888 064-801-9000 이젠. 여행에서 잠자리만큼 중요한거 없잖아요. 여행가서, 코스마다 모두.. 2017. 5. 30.
초파리없애는방법 아주간단하게 초파리퇴치하기 여름만되면 초파리천국으로 음식을 먹어도 과일을 먹어도 왠지 찝찝함 너무 많을텐데요. 이젠 이런 방법, 제가 초파리없애는방법 여러가지 방법 사용하다가 알게된방법입니다. 일단 초파리에 관한 정보 잠시만 봐주세요.초파리란 Drosophilidae 란 말로 "이슬을 좋아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리스어로, 초파리는 예전이나 지금도 습기가 많은곳에 주로 모이기 되는데요. 당분이 많은곳을 보면, 초파리를 발견하기 쉽죠. 과일이나 채소는 보관을 잘하셔야되고, 음식물 쓰레기처리도 신경을 못쓰게되면 초파리왕국이 되는건 순식간입니다. 초파리수명은 60일~100일정도 일반 하루살이와는 다르게 생명력이 강하고, 봄이나가을은 14일걸려 발육하고, 여름에는 14~15일정도, 겨울은 4개월정도라고 합니다. 우리가 보이지 않는 채.. 2017. 5. 30.
우리은행 위비뱅크에서 외화클립으로 외화통장으로 재태크하자 우리은행 고객으로 이용하면서 알게된 위비뱅크 외화클립 익숙하지 않은 외화클립 외화통장으로 재태크, 즉 환테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요즘, 위비뱅크 플랫폼이 점점 성장하면서, 이런 외화클립까지 생기니 알면 도움이되실겁니다. 해외여행준비하시는분이나, 재태크를 위해서 고민하신다면 외화로 재태크를 하시는것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우리은행 위비 외화클립 즉, 외화를 사고 파는데. 요즘같이 달러환율이 떨어질때 미리 사두어서, 사고팔때. 외환통장으로 미리준비하는거죠. 그동안 환전통장도 있었지만은 약간은 차이가 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4월부터8월까지 해외출국하시는분들에게 얼리버드 이벤트도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저도 한번 통장개설을 해야겠네요. 5월 30일까지니깐 마지막 2틀 남았네요. 오늘,내일까지 아직 외환.. 2017. 5. 29.
여름레이스커텐만들기로 여름향기 물씬 울트라맘블로그 필자의 취미는 핸드메이드 만드는것이 취미인데요. 오랜만에 커텐을 만들었습니다. 여름엔 역시 레이스커텐이 한몫을 톡톡히 하는것 같아요. 겨울 커텐은 그만,, 정리하고, 여름커텐이 너무 필요해서 만들어봤어요. 이번엔 예쁘게 만든거 같아 흡족합니다. 제가 준비한 케텐 원단은 레이스원단, 워낙 많이 있어요. 선물받은것, 이것으로 여름향기물씬풍기고 러블리한 방을 위해서, 만들어볼까해요. 원단준비가 되면 시작만 하면 될겁니다. 여름레이스커텐만들기 과정샷 1.미싱의 장력조절은 필수, 최대로 올려주세요. 전 9번으로 올려서 주름만들겁니다. 미싱으로 주름만들기 장력은 최대로 올려준다. 기억하시면 되세요 2.땀수조절 장력도 최대처럼, 땀수조절역시 최대로 올려주세요. 그래야만 레이스주름이 예쁘게 잘 잡힙니다... 2017. 5. 29.
네이버웹마스터 사이트 소유연장방법 필수 티스토리는 네이버에 노출되기위해서 네이버웹마스터사이트등록을 해야됩니다. 사이트등록한지 1년이 되면 소유연장이 뜨는데 폐쇄블로그가 아니라면 소유연장은 꼭 하시는것이 좋겠죠. 소유연장을 안해서, 네이버노출이 않될때는 난감할겁니다. 사이트등록은 1번으로끝나지만, 소유연장은 1년마다 꼭 확인하세요. 웹마스터도구 사이트소유연장방법 1.네이버웹마스터도구 클릭 로그인하고 바로 이런 창이 뜹니다. 2.사이트 소유연장이 보일때 소유연장이 보이는 블로그 만료예정일때 한개의 블로그라면 한번만 소유연장을 해야겠지만, 만료예정블로그가 여러개라면 하나씩 클릭하면 바로 위의 창이뜹니다. 순서대로 하면 됩니다. 사이트소유확인->HTML태그 표시 ->메타블로그 드래그해서 복사한다->창이 열어둔채, 블로그 관리꾸미기에서 (HTML/CS.. 2017. 5. 29.
제주도여행 가볼만한곳 제주 서귀포시 매일올레시장 많이변했어요. 제주도여행 3박4일동안 이곳저곳 둘러보았는데. 이번 여행은, 일반 여행코스보다는 가까운곳에서 찾기쉬운곳 서귀포시매일올레시장을 둘러보았습니다. 서귀포시장에 가본지도 정말 오래되었네요. 15년이나 넘었으니, 잘 안가게 되는곳, 세월과 함께 너무나 달라진 서귀포시장모습 구경한번 해보세요. 입구가 공영주차장이 있는 좁은골목에서 들어가는곳과, 이곳을 통해서 들어갈수 있습니다. 일단, 위치좀 알려드릴께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277-1064-762-1949 제주도 여행 서귀포시 시내중심에 있기때문에, 관광객들이 안올수가 있는데. 지금은 국내관광객뿐만아니라, 중국인,동남아시아에서 많이 온다고 합니다. 이번 여행기간동안에는 중국인들이 모두 빠진 상태라서 한가했지만, 정말, 많은 외국인들이 온다고 하네요. 재.. 2017. 5. 28.
다이어트적 나트륨배출도와주는음식먹고 다이어트성공하자 비만뿐만아니라 건강의적인 나트륨 얼마나 먹고, 배출은 잘하고 계신가요. 한식을 주식으로 하고있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나트륨섭취량은 2010년부터 캠페인을 시작으로 하루 4,878mg으로 권장량의 지속적으로 감소했습니다. 요즘은 하루 3890mg20%가 줄어들었죠. 아직까진 나트륨 3500mg으로 줄이는것이 좋을겁니다. 수명이 늘어나면서, 건강에 대해서 많은 관심들이 높아졌는데. 나트륨배출의 중요성과 배출에좋은음식좀 알려드리겠습니다. 나트륨 건강의적,다이어트의적. 1.소금은 당류도 아닌데 왜 그럴까 하시는분들, 과다섭취할경우에는 고혈압이나, 뇌졸증, 성인병원인이 되기때문입니다. 김치도 너무 맵게. 매운음식은 자제하는것이 건강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2.브로콜리는 나트륨배출도와주는음식 대표적인 채소입니다. 우유.. 2017. 5. 28.
반응형